본문 바로가기

~2020/알못의 건강

알못의 건강 | 영양제 구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알못의 건강 1. 영양제 구입

 

유튜브 투어중 <Dr. Joshua Cho>라는 채널을 알게 되면서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다시 샘솟았습니다.

 

<마리텔>로 유명해진 에스더 박사가 출연한 한 아침 프로그램에서 영양제의 중요도 순위를 골랐을때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D" 그리고 "오메가3"!!

 

그리고 평상시 부족한것 같다고 느꼈던 "마그네슘"과 닥터 조가 추천해준 "CoQ10"까지 4가지 약제를 <쿠팡 직구>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좌에서부터 멀티비타민/오메가3/마그네슘/코큐텐 순>

 

 

먼저 Thorne Research社(미국)의 베이직 뉴트리언트2 라는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제를 구입했어요. 인기상품이라 구입했지 별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비타민 A, C, D, E, K 등 멀티비타민제로, 별도로 "비타민 D"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에 선택했어요.

 

식후 하루2알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60개밖에 들어있지 않아 금방 동이날듯 싶네요.

 

(이전에 먹어본게 센트룸과 기타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 비타민제였는데, 성분이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한 체 구입했기 때문에 별다른 인상을 남기진 못했습니다.)

 

 

다음 닥터조가 추천한 LifeExtension社(미국)의 슈퍼 오메가-3 사실 닥터조가 복용하는 것은 Super Omaga-3 Plus 입니다만 쿠팡에선 팔지 않더군요. 다음에는 이베이에서 구매해봐야겠네요.

 

 

오메가-3는 거무틔틔한게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하루 2알씩 복용하면 됩니다.

 

 

다음은 Doctor's BEST의 High Absorption Magnesium입니다. 작년에 눈꺼풀이 달달 떨리는게 마그네슘 부족 현상을 겪어봤기 때문에 예방차원에서 구입해봤습니다.

 

하루 2알 입니다.

 

 

마지막으로 닥터조의 이야기를 듣고 CoQ10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코큐텐은 하루 한알입니다.

 

 

많은 양을 규칙적으로 복용하기 위해 다이소에서 알약통도 천원에 하나 구매했습니다.

 

 

막상 먹으려고 보니 엄청 많네요.

 

아무튼 꾸준히 먹고 질병은 사전에 예방하렵니다.

 

체감할만큼 효과가 좋았으면 하네요.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긴하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지 않은 일이죠.

 

영양제로 모두들 건강 잘챙기세요.

 

 

코큐텐 4개월치

종합비타민 1개월치

오메가3 4개월치

마그네슘 4개월치

 

총 84,800원 + 약통 1,000원

나름 괜찮지 않습니까?